카페

[창원 귀산동] 눈과 입이 즐거운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 엘리브 겐츠베이커리

다닝 2021. 9. 24. 11: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닝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카페에 갈때는 오션뷰카페를 자주 가는 편인데요.
오늘은 창원에서 다녀온 오션뷰 카페인 귀산동에 위치한 카페 엘리브 & 겐츠 베이커리를 리뷰해 볼게요.



엘리브는 겐츠베이커리와 일식당 사야카츠가 함께합니다.
입구 들어가서 오른쪽은 일식당 사야카츠가 위치해 있고 쭉 직진으로 들어가면 겐츠 베이커리와 좌측에는 엘리브 카페가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0:30 - 01:00 Last Order 00:00

코로나가 잠잠해 져서 거리두기 단계가 낮아진다면 영업시간이 정말 길어서 밤에도 바람쐬러 가서 긴 시간 편하게 있다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이곳이 카페 엘리브와 함께 운영 중인 겐츠베이커리 입니다. 빵은 이쪽에서 선택해 따로 계산 합니다.

정말 너무 예쁜 디저트들이 가득하죠?😍


아침에 눈뜨자마다 이런 예쁜 디저트들이 눈 앞에 가득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ㅠㅠ
베이킹을 좋아해서 한번 꼭 디저트 만드는 것도 전문적으로 한번 배워보고 싶어요.

엘리브 메뉴판

우측에서 빵을 계산하고 좌측 엘리브로 와서 커피를 주문하면 됩니다.


카페 엘리브 시그니처 메뉴들이 있는데 피넛크림라떼가 가장 메인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셨어요.


9월 필터커피로 다양한 원두가 준비되어 있었고 설명을 보고 선택이 가능했어요.


고민 끝에 선택한 디저트 있니다.
과일몽블랑과 블루베리무스를 선택했어요.

블루베리무스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ㅎㅎ
하지만 과일몽블랑은 너무 기대했어서 그런지 조금 실망... 너무 비주얼에 비해 빵이 부드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크림이 많이 달지않고 과일이 들어있어서 상큼하게 먹기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피넛크림라떼 2잔, 아메리카노, 히비스커스레몬티 입니다.

피넛크림라떼는 땅콩이 가득 들어가 있고 빨때를 사용하지 않고 아이슈페너를 마시는 거 처럼 피넛크림과 아래 커피를 함께 마시니 고소하고 달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히비스커스레몬티는 비주얼은 예쁘지만 너무 달달하지 않고 건강한 레몬티 맛(?) 날씨가 살짝 더워서 갈증이 났었는데 마시니깐 갈증이 싹 사라졌어요.ㅎㅎ

여기 카페 엘리브 하늘 맛집인가요?
이 날 날씨가 정말 좋았는데 하늘도 너무 예뻐서 그런지 공간도 더 예뻐보이고 너무 좋았어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가 있는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밖에도 편안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고 멋진 하늘과 귀산바다 뷰를 볼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도 오픈시간대 아침일찍 방문하면 사람이 없을 때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거 같아요.
점심시간쯤 되니깐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었어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이나 저녁시간에 한번 방문해 보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