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Chirstmas 크리스마스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 디저트 케이크 메뉴 추천

다닝 2021. 11. 12. 18: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닝입니다.
얼마전 가족들과 나들이 갔다가 들린 스타벅스에서 크리스마스 메뉴로 출시 된 음료 리뷰와 제가 좋아하는 최애 음료 메뉴와 케이크를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울산 태화강국가정원 앞에 생긴 스타벅스인데 처음 방문해봤어요.
곧 약 두 달뒤면 크리스마스여서 인지 크리스마스 메뉴도 출시되었고 매장 분위기도 벌써 겨울 분위기가 났어요.
제가 가본 스타벅스 중 가장 예쁘게 해놔서 이런 스타벅스가 집 앞에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ㅎㅎ


1, 2층으로 되어있고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매장이 훨씬 더 넓어보이는 느낌
태화강 놀러가시는 분들이라면 스타벅스가서 커피한잔 하면 너무 좋을 거예요.

제가 주문한 음료 메뉴는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아이스 스타벅스 돌체 라떼/Hot 아메리카노/부드러운 티라미수롤을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최애 음료는 돌체라떼 인데 다른 커피 음료보다 더욱 깊은 커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달콤하고 기분 좋은 맛인거 같아요. 항상 고민할때 주저없이 주문하는 커피 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케이크 메뉴는 티라미수 롤 입니다.
달콤한 초코 케이크 시트에 고소한 마스카포네 크림이 듬뿍~!
정말 부드럽고 특히 커피랑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가 티라미수라고 생각해요.^^


요즘 정말 유행처럼 인스타그램에서도 자주 올라오는 크리스마스 인기 메뉴인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PINK CHAMONILE RELAXER)를 마셔봤어요.
우선 비주얼은 핑크핑크해서 여성분들이 다 좋아할 만하고 너무 예뻤어요.
맛은 뭔가 인위적인 핑크 맛?ㅋㅋㅋㅋㅋ생각보다 많이 달았고 당도 조절이 불가능해서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보다 자몽 허니 블랙 티가 훨씬 맛있는 느낌?ㅎㅎ


스타벅스 가서 커피 드신다면 무조건 디저트는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입니다.ㅠㅠ
너무 맛있어서 집에서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요.


예쁘고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좋아하실 거예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메뉴로 커피도 다양하게 나왔는데 다음에 다른 것도 먹어보게 된다면 리뷰 글로 찾아올게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