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스타벅스 가을시즌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리뷰

다닝 2021. 9. 22. 15: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닝입니다.
스타벅스에서 가을 시즌 메뉴가 출시 된거 아시나요~?

2021.09.07~2021.10.11
이 기간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음료이기 때문에 무슨 맛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미리 제 리뷰글을 보고 가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Autume 프로모션 음료 메뉴는 총 3가지가 출시 되었어요.

GREEN GLAZED CREAM FRAPPUCCINO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Iced Only)
가을 나무의 계절의 변화를 표현한 음료
글레이즈드의 새로운 프라푸치노 버전으로
녹차 티라미수 느낌의 프라푸치노 음료

BLACK GLAZED LATTE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진한 커피와 매력적인 글레이즈드 크림,
더욱 진해진 치즈 풍미의 스타벅스 아인슈페너 음료

AUTUMN ROAD APPLE BLACK TEA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
가을길을 형상화한 음료!
블랙 티와 애플 베이스로 차본하면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티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를 주문 했어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도 아이스가 더 맛있다는 후기를 봤어서 고민 없이 아이스로 주문!ㅎㅎ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아이슈페너와 비슷하다는 후기를 보고 갔었는데 저는 아이슈페너+카페모카 맛이었어요.
초코드리즐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첨에 빨때도 음료를 마셨을 때 달달한 초코커피우유 맛이 강했어요.
그리고 빨때를 사용하지 않고 위에 올려진 글레이즈드 크림과 함께 마시니 더 맛있었어요.
달달하고 진한 커피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선선한 가을에 산책하며 마시고 싶은 음료인거 같아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마셔보기 전에는 당연히 녹차 맛이 강할 거라고 생각했어요. 녹차 티라미슈 느낌이라고 하는데 저는 한입 먹자마자 메로나 아이스크림 맛인데? 했어요.ㅋㅋㅋㅋ
이것도 달달하고 색다른 맛이라서 좋았어요.

제 개인적인 입 맛으로 별점을 매기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 ⭐️⭐️⭐️⭐️

예쁘게 커피 사진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테이크아웃 잔이 더 이쁜 거 같아요.ㅎㅎ
10/11 까지만 맛 볼 수 있는 Starbucks 가을 시즌 메뉴 경험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