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생 족발&보쌈 완전 부드럽고 맛있는, 도야족발보쌈 리뷰

다닝 2021. 10. 19. 18: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집리뷰로 찾아온 다닝입니다.

오늘은 제가 먹어 본 족발 중 가장 맛있는 인생 족발인 도야족발 리뷰를 해볼게요.

제가 먹는 곳은 울산 야음점 도야족발입니다.

원래는 항상 식당에 가서 자주 먹었는데 코로나라서 요즘은 배달로 많이 먹고 있는 거 같아요.

사실 식당에서는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배달도 너무 맛있기에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도야족발보쌈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도야족발 BEST메뉴인 따뜻한 족발+보쌈 세트 입니다.

따뜻한 족발+보쌈세트는 어묵탕 + 무말랭이 + 쌈무 + 고추 + 마늘 + 양파 + 간장 + 와사비 + 된장 + 새우젓 + 야채세트 + 보쌈김치 + 막국수 or 참치주먹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족발 먹을땐 막국수와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해서 막국수를 선택했어요!

 

도야족발보쌈

 

족발과 보쌈 기본 세트에서 저는 보쌈을 마늘보쌈으로 변경하여 주문했어요.

마늘보쌈으로 변경시 +2000원이 추가 됩니다.

 

도야족발

 

배달이지만 거리가 가까워서 그런지 정말 따뜻했고 야들야들 너무 부드러웠어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쌈을 싸서 먹은 거 같아요.

 

마늘보쌈

 

일반 보쌈도 너무 맛있지만 저는 항상 마늘 보쌈을 먹는 거 같아요.

전혀 느끼함 없이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는 아삭한 김치와 함께 입에 넣으면 진짜 꿀맛!!

 

막국수

 

여기는 막국수도 너무 맛있어요...

막국수와 족발+보쌈 조합은 진짜 최고♡♡♡♡♡

 

도야족발보쌈

집에서 외식하는 기분으로 가족들과 함께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인생 족발 도야족발보쌈 추천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