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상무초밥] 초밥, 돈까스 다 맛있는 맛집 리뷰 + 메뉴판

다닝 2021. 10. 7. 19: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심에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 시켜 먹은 초밥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울산 삼산동 맛집으로 상무초밥을 올린 적이 있는데 제 최애 초밥집이라 배달로 처음 이용해보았어요.
과연 배달도 가게에서 먹는 거와 같은지 비교해드릴게요~

식당에서 먹은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1.07.31 - [맛집] - [울산 삼산] 퀄리티 + 가성비 최고인 초밥 맛집, 상무초밥

[울산 삼산] 퀄리티 + 가성비 최고인 초밥 맛집, 상무초밥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은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는 울산 신상 초밥 맛집인 상무초밥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삼산에 병원 갈 일이 있어 나갔다가 점심으로 뭐 먹을까? 고민하던 중 롯데백화점 옆쪽

daniary-review.tistory.com


깔끔하고 흐트러지지 않고 포장해서 왔어요.


선물 상자 같지 않나요?
너무 예쁘게 포장해서 와서 감동ㅎㅎ


비주얼이 식당에서 먹은 것과 똑같았어요.
배달로 시켰지만 퀄리티가 정말 최고!!!><

배달에는 점심특선 메뉴가 없어서
이번에 주문 한 메뉴는
활어초밥 & 연어초밥 +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초밥은 역시 너무 싱싱하고 부드러웠어요.
특히 제 최애 초밥인 연어는 입에서 녹는 기분?ㅎㅎ


돈까스도 처음 주문해 봤어요.
사실 초밥가게라서 큰 기대를 안했는데 돈까스 맛집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돈까스도 두툼하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위 메뉴판 참고하셔서 맛있는 초밥 시켜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