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프레드피자] 스위트고구마 / 쉬림플렉스 피자 반반피자 피자 맛집 추천

다닝 2021. 11. 11. 14: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닝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피자를 도전해서 먹어봤는데요.
바로바로 프레드피자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친구가 운영하는 프레드 피자를 먹는 영상을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반반피자로 스위트고구마피자 + 쉬림플렉스 피자를 선택했어요.

스위트고구마 피자는 딱 기본 고구마 피자로 단짠단짠으로 맛있었어요.
젤 기대했던 쉬림플렉스피자는 사진이랑 비주얼이 같았어요...
통통한 새우들이 꽉 차서 피자 위에 올려져 있고 한입 먹으면 새우와 매콤한 소스들의 조화가 엄청났어요.

프레드피자 메뉴판

선택하는 피자 종류에 따라 추가되는 가격이 달라요.
저는 반반피자 M사이즈 14,900원에 스위트고구마 +500원 / 쉬림플렉스피자 + 4,500원 으로 해서 19,900원에 주문했어요.


색다른 점이 요거트 소스가 함께 왔어요.
매콤한 쉬림플렉스피자를 먹다가 조금 남았을 때 요거트소스를 가득 찍어 먹으니깐 색다르면서 맛있는 조합이었어요.
달달한 고구마 피자와 매콤한 새우 폭탄으로 올라간 쉬림플렉스피자를 한조각씩 먹으니 달달매콤 조합으로 최고!
추천합니다.^^

먹고 싶은 메뉴가 다양하다면 반반피자나 나의 PICK 피자를 선택하셔서
원하는 맛을 골라 먹어 보세요.
매콤한 피자가 땡기는 날 프레드 특제 갈릭소스와 새우가 폭탄으로 들어간 매콤한 쉬림플렉스피자 강력추천 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