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프레드피자 신메뉴 갈릭쉬림플렉스 + 슈퍼콤비네이션 반반피자 유혜주 추천 현주태성님 피자

다닝 2024. 8. 29. 14:35
728x90
반응형

 

FRED PIZZA

프레드 피자


 


작년부터 피자 브랜드 중 프레드 피자가 최애가 됐어요.
그만큼 제가 정말 좋아하는 피자여서 벌써 두번째 포스팅이에요.

저번이랑 다른 맛으로 주문해봤으니, 스위트고구마피자 + 쉬림플렉스 피자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봐주세요!

 

 

[프레드피자] 스위트고구마 / 쉬림플렉스 피자 반반피자 피자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다닝입니다. 새로운 브랜드 피자를 도전해서 먹어봤는데요. 바로바로 프레드피자 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친구가 운영하는 프레드 피자를 먹는 영상을 보고 너무 맛있어

daniary-review.tistory.com

 

 

무슨 맛을 먹을 까 고민하다가 이번에도 새로운 두가지 맛을 먹어보고 싶어서 반반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두가지 메뉴를 한판에 마음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프레드 피자

 

 

저번에 쉬림플렉스피자를 먹었을 때 새우가 한가득 올라간 것을 보고 감탄했어서 이번에도 쉬림프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신메뉴로 출시된 갈릭쉬림플렉스피자와 피자의 원조!! 베이직한 메뉴 슈퍼콤비네이션피자 두가지를 선택했어요!

 

 

프레드피자 반반피자

 

 

와 ~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비주얼이쥬

정말 토핑이 아낌 없이 올라가 있어요.

 

 

프레드피자 갈릭쉬림플렉스피자

 

 

굉장히 얇은 도우를 좋아하는데,

보시다시피 프레드피자는 도우가 정말 얇고 쫄깃한 나폴리 도우 두께예요.

또 일반 밀가루가 아니라 흑미 도우를 사용해서 정말 담백했어요.

 

신메뉴 NEW 갈릭쉬림플렉스피자

갈릭소스로 풍미가 가득하고 스위트칠리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면서 탱글탱글한 쉬림프를 플렉스한 피자였어요.

쉬림플렉스피자는 스파이시하면서 매콤한 맛이라면 갈릭쉬림플렉스피자는 달달하고 갈릭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갈릭 후레이크가 함께 씹히는 맛이 좋았어요.

갈릭쉬림플렉스 피자는 꼭 한번 먹어보세요.

 

슈퍼콤비네이션 피자

Super Combination Pizza

사이드에는 페페로니 햄, 스모크햄, 옥수수콘, 버섯, 양파, 올리브 등 다양한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클래식은 영원하지 않습니까

역시나 너무 프레쉬하면서 맛있었어요.

 

 

프레드피자 갈릭쉬림플렉스

 

 

나만 알고 싶은 피자 브랜드야..

유혜주님 유튜브에 자주 나와서 구독자시라면 다 아는 브랜드죠

그냥 가족, 친구니깐 홍보하는 거라고 생각했는데 먹어보면 진짜 반하실 거예요.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 먹어보고 후기 알려드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