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주 황리단길] SNS에서도 유명한 핫플레이스, 카페 올리브

다닝 2021. 8. 7. 22:31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닝 입니다.
오늘은 저번 글인 경주 황리단길 맛집 피자옥 게시글에서 언급 한 경주 황리단길 카페 올리브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황리단길 메인 길에서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가는 길이 맞나 싶을 때 이런 표지판이 나와서 보고 따라 가시면 싶게 찾으실 수 있어요.


카페 올리브 건물 입니다.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주문도 받고 베이커리도 판매하는 본관이고 옆쪽이 별관이에요.


올리브 메뉴판 입니다.
커피 가격은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거에 비해 그냥 평범한 가격인 거 같아요.
커피메뉴는 다양하지 않았지만 자두랑 샤인머스켓 아이스티가 독특해 보였어요.


계산하는 곳 앞에 카페 올리브 스티커도 마련되어 있어요. 저는 카페 갈때마다 스티커를 챙겨와서 다이어리에 붙여놓으면 생각도 나고 좋더라구요.ㅎㅎ

올리브 카페


스콘 맛집이라고 들었었는데 역시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스콘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너무 배부른 상태로 방문해서 스콘은 맛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또 방문하면 꼭 스콘을 먹어보고 싶어요.

일단 비주얼은 합격!!

올리브카페


주문했던 커피와 음료가 나왔어요.
Hot아메리카노
Iced바닐라라떼
리얼자두 아이스티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는 원두의 탄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고 바닐라라떼는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리얼자두 아이스티가 궁금해서 마셔봤는데 여름에 상큼하고 시원하게 마시기 좋은 거 같아요. 음료도 다 맛있었어요.


아이스 메뉴는 투명컵에 넣어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하지만 사람이 많은 관광지라서 그런지 아무래도 종이컵을 사용하시는 거 같아요.


카페 이름이 올리브 인거 처럼 매장에 올리브 나무가 있었어요.


사람이 많아서 전체를 찍지 못했어요.ㅠㅠ
인테리어가 베이지 우드 화이트 제가 좋아하는 색들로 가득했어요.


곳곳에는 예쁜 꽃들도 있었어요.


여름이라 날씨가 너무 뜨거워 밖에 앉아서 즐기는 사람들은 보지 못했지만 봄, 가을에 방문 한다면 밖에 앉아도 좋을 거 같아요.

저~쪽 벽에 전신거울 인스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포토존이 정말 가득한 카페랍니다.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거예요.ㅎㅎ

황리단길 올리브 카페


저는 이곳이 마음에 들어서 여기서 사진 찍었어요.ㅎㅎ

역시 SNS 핫플레이스 카페 답게 사람들이 정말 많았지만 카페 인테리어도 너무 마음에 들고 경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