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황리단길] 피자가 먹고 싶다면~? 피자옥! 강력추천!!

다닝 2021. 8. 4. 2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닝 입니다.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피자옥에 다녀온 리뷰를 해볼려구 해요.
항상 SNS에서 #경주황리단길맛집을 검색하면 나오 던 곳이라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부모님과 함께 다녀오게 되었어요. 황리단길은 비수기 평일이 아닌 이상 항상 사람이 많아서 아침 일찍 출발해서 오픈 전에 도착했어요.
위치는 황리단길 중심가에 위치해 있답니다.



피자옥 가게 외관 입니당!


영업 시간
매일 11:30 - 20:30
매일 15:00 - 17:00 평일 3시~5시 브레이크, 주말 공휴일 브레이크 없음


도착하시면 이곳에서 명부를 작성하고 대기 하시면 됩니다.

오픈 시간 20분 전 오전 11시 10분 쯤 도착했었는데 대기 번호 3번을 받았어요.
참고하세요 ~

제가 주문한 음식은 Set For 3 (3인세트)
1. 1 종류의 피자 트러플&페퍼로니 반반 피자
2. 파스타, 리조또, 라자냐, 그라탕 중 택2 제철 해산물 스타게티 / 라구 토마토 라자냐
3. 콜라, 사이다, 환타, 탄산수 중 택2 사이다, 환타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직원분께서 먼저 음료를 가지고 와주세요.

오랜 기다림 끝에 트러플&페퍼로니 반반 피자가 나왔어요.
페퍼로니는 당연히 맛있었는데 트러플 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입어 넣자마자 와..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강력추천합니다. ㅠㅠ

피자를 다 먹을 때 쯤 다음 메뉴인 제철 해산물 스타게티가 나왔어요! 아 참! 이 메뉴는 토마토와 오일 중 선택 가능한데 저는 토마토 스파게티로 선택했어요.
일단 양은 합격..! 양이 정말 많았어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짰지만 부모님은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마지막 음식은 라구 토마토 라자냐가 나왔어요!
한번 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했던 음식이예요. 뭔가 넓고 납짝한 스타게트 면 사이사이에 고기와 치즈와 소스과 잘 어우러져 있고 위에는 뭔가 제 생각에 요거트 같았는데 너무 맛있어요.
한번 경험해 보세요.ㅎㅎ

다 먹어 본 결과 제 리뷰를 말씀 드리자면 피자 맛집인 만큼 피자가 역대급으로 맛있었어요!!!
경주 황리단길에 방문하셔서 양식을 원하신다면 피자옥을 추천드립니다.

다음 리뷰글로는 피자옥을 먹고 갔던 경주 황리단길 카페 소개글로 찾아올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