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차로 10분 이내 제주공항 근처 호텔 가성비 숙소 추천 "호텔 레오"

다닝 2022. 2. 27. 19: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은 못가고 요즘 제주도 여행을 다들 많이 가는 거 같아요.
제주도는 저녁 늦게 도착하거나 아침 일찍 비행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호텔 근처에 가성비 숙소를 많이 찾으시는 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숙소로 너무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공항 근처에 있던 호텔 레오를 소개해드릴게요.


가성비 호텔..? 이라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호텔 외관도 그냥 평범하겠지 했는데 호텔 입구가 너무 멋졌어요.
저녁에 도착해도 이 입구를 찾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12월에 방문했어서 호텔 로비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했어요.



호텔 프론트데스크 앞으로는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가족여행이라서 4명에서 잘 수 있는 패밀리룸을 예약했어요.
큰 퀸베드가 2개 있었어요.

침대 옆에는 스타일러도 있어서 여행하면서 흑돼지를 먹어서 옷에 냄새가 났었는데 스타일러를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옷장 안에는 호텔 레오 가운이 걸려져있었어요.


바닥도 골드 색상으로 밝은 색인데 깨끗해서 관리가 잘되구나 느낄 수 있었어요.


오래된 거 같았지만 그래서 더 앤틱하고 깨끗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제주 시내도 걸어서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에서 걸어서 3분? 정도 바로 앞에 제주도 3대 해장국 맛집으로 유명한 미풍해장국도 있어서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해장국을 먹었어요.

미풍 해장국 리뷰
https://m.blog.naver.com/da1660/222607723626

제주도 공항 근처 가성비 숙소 찾고 계시다면 호텔 레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