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산 광안리] 편안한 분위기 브런치 카페, 어닝썬라이즈

다닝 2024. 9. 6. 23:50
728x90
반응형

AWNING SUNRISE

어닝썬라이즈


 

광안리에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 온 어닝썬라이즈를 소개해드릴게요.

 

광안리 브런치카페

 

위치

부산 수영구 수영로594번길 63 1층

 

영업시간

09:30 - 18:00

17:00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인스타 계정 참고

 

광안리 브런치 카페

 

오후에 방문했는데 채광도 좋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감성 가득한 인테리어

 

 

어닝썬라이즈

 

 

브런치 메뉴가 정말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연어 수란이 있는 살몬 에그 베네딕트를 선택했어요.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하는 데 커피 뿐만 아니라 와인까지 있었어요.

낮에 와인과 함께 즐겨도 좋을 거 같아요.

시그니처가 궁금해서 어썬크림라떼와 시즌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어닝썬라이즈

 

Season ade(시즌 에이드) home made

시즌마다 과일 종류가 달라지는 거 같은데 제가 방문했을 여름에는 자두 에어드였어요.

자두 에이드는 처음이었는데 너무 상큼하고 여름이랑 너무 찰떡인 음료였어요.

직접 홈메이드 재료를 사용해서 인공적인 시럽 맛이 아니라 건강한 맛이 느껴졌어요.

 

어닝썬라이즈

 

Awsune cream latte 어썬크림라떼

고소한 라떼 위에 부드러운 크림이 올라간 라떼예요.

 

 

커피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아쉬웠지만

맛은 달달하고 고소한 크림라떼 정석이에요.

 

어닝썬라이즈

 

Salmon egg benedict 연어 에그 베네딕드

연어 그라브락스가 가득 올라가 있죠

아래에는 계란과 버터가 들어간 브리오슈 빵이 겹겹이 쌓여 있었어요.

수란을 터트려서 홀렌다이즈 소스와 연어 + 빵을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었어요.

 

광안리 브런치 카페

 

편안한 분위기에서 수다떨면서 브런치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

부산 광안리 어닝썬라이즈 브런치카페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