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거제 옥포동] 백종원의 3대천왕 중앙시장 백반 맛집, 중앙식육식당

다닝 2024. 7. 31. 18:04
728x90
반응형

 
거제도 여행에서 다녀 온 또또또 가고 싶은 백반 맛집, 중앙식육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항상 거제도를 가면 물회나 해산물을 먹었는데 친구랑 둘다 한식을 정말 좋아해서 맛집을 찾다가 백종원의 3대천왕 42회에도 출현한 중앙시장에 위치한 백반 집에 다녀왔어요.
 

거제 중앙식당

 
 
영업 시간
매일 08:30 - 20:3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젤 가까이 있는 옥포국제시장 공용주차장을 이용했어요.
 
 

거제도 중앙식당

 
 
평일이고 비도 많이 와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는데 테이블 좌석에만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관광객 뿐만 아니라 가성비 좋은 백반집이다보니 주변 시민들도 많이 찾는 집인 거 같아요.
 
 

거제 중앙식육식당

 
 
메뉴는 두루치기, 불고기, 낙지볶음, 자반고등어, 김치찌개, 일반 정식으로 백반집에서 볼 수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어요.
여기가 자반고등어 정식이 정말 맛있다고 해서 두루치기정식 1인분 + 자반고등어정식 1인분으로 주문했어요.
 
 

거제 중앙식당

 
 
단순히 고기만 있는 게 아니라 집에서 만들어 먹는 거처럼 양파, 당근, 파, 고기 등등 재료가 풍성하게 넣어 만든 두루치기 였어요.
깨까지 솔솔 뿌려서 정말 먹음직스럽죠?ㅎㅎ
 
 

거제 중앙식당

 
 
자반고등어는 고등어 한마리가 통채로 나와요.
노릇노릇하게 맛있게 구워서 나온 고등어
 
 

 
 
밑반찬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멸치, 깻잎, 두부조림, 김치, 무생채, 오뎅, 계란찜, 동그랑땡
국은 소고기 가득 들어간 미역국이었어요.
 
 

거제 중앙식육식당

 
 
싱싱한 상추 쌈까지 너무 완벽한 한상 아닌가요?
한식, 백반을 너무 좋아해서 거제도 갈때마다 한끼는 꼭 여기서 먹을 거예요!
아침 8시반부터 영업하시니깐 아침식사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백종원 선생 믿고 먹는 거 아시죠?ㅎㅎㅎ
든든하고 가성비 좋은 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 정말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